#3 요나의 기적

http://onemaf.com/220916718281
c155 Telf 3062 요나의 기적

이시대가 기적을 바라지만
그대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적은 오직 요나의 기적 뿐이다.

외쳐라. 이것이 요나가 한 일이다.
그러자 사람들이 하느님을 믿게 되었다. 이것이 요나의 기적이다.

이시대가 기적을 바라지만
보여줄 수 있는 기적은 오직 요나의 기적 ( 외침 ) 뿐이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다.
이 세대가 표징을 요구하지만, 요나의 표징만 받을 것이다. (God 53 11.29)
Jesus said.
This generation seeks a sign, but no sign will be given it except the sign of Jonah. (God 53 11.29)

니네베로 가서 외쳐라. 요나가 외치자
니네베 사람들이 하느님을 믿었다. (God 39 3.1 요나의 표징)
Set out for Nineveh, and Announce. When Jonah announced,
the people of Nineveh believed God. (God 39 3.1 Sign of Jonah)

Youtelf.com 문후오단

나를 외치다 ( 마야 )

https://youmaf.wordpress.com/2016/12/13/93j
c155 Telf 3062 요나의 기적

In

Youma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