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글에서 마프로 from Jungle to Maf

Maf 1065
http://onemaf.com/220909349785

_* 17.0419 정글경쟁에서 마프융합으로
정글은 경쟁이다. 마프는 융합이다.
Jungle is competition. Maf is combination.

정글에서 벗어나 마프로 달려가자.
경쟁에서 벗어나 융합으로 달려가자.

상생도 없고 상극도 없다.
음양상생도 없고 음양상극도 없다.

양음주(陽陰走) 세가지의 고유한 기능 및
양음주 융합에 의한 하나의 완벽한 진리만 있다.

정글법칙은 수많은 경쟁에서 이기는 방법이다.
마프법칙은 기능적 융합을 창조하는 방법이다.

경쟁에서 이기려면
거대한 진입장벽을 설치하여야 한다. 정글법칙이다.
융합을 창조하려면
각자가 고유한 기능에 충실해야한다. 마프법칙이다.

비움 채움 달림이 융합하면 하나의 완벽한 생명이 된다.
마음 육체 영혼이 융합하면 하나의 완벽한 인격이 된다.
의회 정부 법원이 융합하면 하나의 완벽한 국가가 된다.
하늘 바다 들판이 융합하면 하나의 완벽한 우주가 된다.
성부 성자 성령이 융합하면 하나의 완벽한 하느님이 된다.
빨강 파랑 초록이 융합하면 하나의 완벽한 하양빛이 된다.

융합은 마프이다. 마프는 융합이다.

Youmaf.com 문후오단

https://youmaf.wordpress.com/2017/01/12/97l
Maf 1065 정글에서 마프로 from Jungle to Maf

In

Youma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