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교(殉敎)의 정신

Telf 1163 순교(殉敎)의 정신

어떤 가치를 위해
목숨을 바치는 분이 있다.

베드로 바울은 예수님 말씀을 전파하기 위해
목숨을 바쳤다. 순교(殉敎)의 정신이다.
베드로는 AD 64년 로마에서 순교한다.
바울은 AD 67년 로마에서 순교하였다.

미국 남북전쟁(1861~1865)은
노예제도를 찬성하는 남부와
노예제도를 반대하는 북부의 싸움이었다.
남부군인 100만명중 26만명(26%)이 죽었고
북부군인 230만명중 36만명(16%)이 죽었다.

한국 남북전쟁(1950~1953)은
미국에 연결된 남한과
소련에 연결된 북한의 싸움이었다.
남한군인 14만명이 사망하였고
북한군인 52만명이 사망하였다.

나는 어떤 가치를 위해 순교할 것인가?
나는 어떤 단체를 위해 순교할 것인가?

어떤 가치인지 여부는 전혀 중요하지 않다.
어떤 단체에 소속되어 있는지 여부가 중요하다.

나의 소속단체는 어디인가?

텔프단 필유 Fillyou Oh Onemaf.com T

https://youmaf.wordpress.com/2017/02/22/05p
Telf 1163 순교(殉敎)의 정신

In

EFR Empty Fill Ru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