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공만주 연구소 오픈기념 논문발표

Maf 2139
http://onemaf.com/220960278436

공만주 화수초 삼합조일 空滿走 火水草 三合造一
Empty Fill Run Fire Water Grass. Three are to be One.

빨강은 비움이다.
파랑은 채움이다. 초록은 달림이다.
빨강은 둥근 태양이다.
파랑은 깊은 바다이다. 초록은 넓은 들판이다.
한글(○) 둥근 태양이다.
한글(ㅣ) 깊은 바다이다. 한글(ㅡ) 넓은 들판이다.

빨강 파랑 초록이 융합하면 하나의 하양빛이 된다.
비움 채움 달림이 융합하면 하나의 생명력이 된다.
하늘 바다 들판이 융합하면 하나의 신비체가 된다.
성부 성자 성령이 융합하면 하나의 하느님이 된다.

욕심을 비우면 마음의 평화가 이루어진다.
필품을 채우면 육체의 평화가 이루어진다.
세상을 달리면 영혼의 평화가 이루어진다.

사람의 기본은 ( 마음 육체 영혼 )이다.
마음 육체 영혼이 융합하면 하나의 완벽한 인격체가 된다.

국가의 기본은 ( 의회 정부 법원 )이다.
의회 정부 법원이 융합하면 하나의 완벽한 공동체가 된다.

우주의 기본은 ( 하늘 바다 들판 )이다.
하늘 바다 들판이 융합하면 하나의 완벽한 신비체가 된다.

Youmaf.com 문후오단 17.0317

https://youmaf.wordpress.com/2017/03/16/55q
Maf 2139 공만주 연구소 오픈기념 논문발표

In

Youma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