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욕심아 고맙다. 내가 너를 저멀리 던져주리라.

Telf 476a 욕심아 고맙다. 내가 너를 저멀리 던져주리라.

욕심이 없다면 얼마나 심심할까?

욕심이 생기니 참좋다.
욕심을 저멀리 내던지는 재미를 즐기니 참좋다.

욕심아 고맙다.
내가 너를 저멀리 던져주리라.

악당이 없다면 얼마나 심심할까?

악당이 생기니 참좋다.
악당을 저멀리 내던지는 재미를 즐기니 참좋다.

악당아 고맙다.
내가 너를 저멀리 던져주리라.

욕심은 죄다. 야고보서 1:15
욕심은 적이다.
욕심은 악당이다.

욕심을 비우는 재미로 산다.
죄를 제거하는 재미로 산다.
적을 제거하는 재미로 산다.
악당을 없애는 재미로 산다.

문후오단 Brent Oh 問候五段 Youtelf.com T

https://youmaf.wordpress.com/2017/03/25/25r
Telf 476a 욕심아 고맙다. 내가 너를 저멀리 던져주리라.

In

Youmaf = Youtelf + Onema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