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솔직하라

Telf 3024 솔직하라

슬프면 슬프다고 고백하라.
기쁜척 쇼하는 너의 모습이 불쌍하다.
불행하면 불행하다고 고백하라.
행복한척 쇼하는 너의 모습이 불쌍하다.

모르면 모른다고 솔직하게 고백하라.
모르면서 아는척 쇼하면 사기죄로서 천벌받는다.

슬픈 이유는
내가 남을 돕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내가 남을 돕는 능력이 풍부하면
남이 나에게 은혜를 갚을것이니 기뻐하리라.
불행한 이유는
내가 남을 돕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내가 남을 돕는 능력이 풍부하면
남이 나에게 은혜를 갚을것이니 행복하리라.

모르는 이유는
남에게 묻지 않았기 때문이다.
내가 남에게 묻고 또 묻는다면
남이 나에게 알려줄것이니 알게 되리라.
나는 하느님을 모른다.
하느님께 묻고 또 묻는다.
하느님께서 나에게 알려줄것이니 알게 되리라.

글탐험가 문후오단 Youtelf.com T

_*2 30 사랑이야 (송창식)
당신은 누구시길래 이렇게
내마음 깊은 거기에 찾아와
어느새 촛불하나 이렇게 밝혀 놓으셨나요.
밤이면 밤마다 이렇게 타오를수 있나요.
가슴속에 항상 혼자 그려보던 그모습
단한번 눈길에 부서진 내영혼 사랑이야 사랑이야.

https://youmaf.wordpress.com/2017/04/16/47s
Telf 3024 솔직하라

In

Youma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