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할수있는일 공만주 하나뿐

Maf 3097

세상에는 수많은 일들이 있지만
내가 할수하는일은 오직 공만주 하나뿐이다.

어쩌다가 내가 이지경이 되었나?

2001.12월 나에겐 꿈이 있었다.
영어 잘하는 변호사의 꿈이 있었다.
그 꿈을 위해
행복했던 대기업 법무팀을 버렸다.

2010.04월 나에겐 꿈이 없었다.
사법시험 실패로 인해 나의 인생은 망했고
지쳐버린 나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어쩔수없이 마프북을 저술하였다.

2017.04월 내가 할수있는 일은
오직 비움 채움 달림 공만주 하나뿐이다.

슬프지만 결자해지이다.
내가 만든 결과이니 내가 책임져야 한다.

이미 엎지러진 물이니 다시 주워담을수 없다.
새로운 삶을 펼쳐야 한다. 새로운 인생이 되어야 한다.

Youmaf.com 문후오단

https://youmaf.wordpress.com/2017/04/23/83s
Maf 3097 할수있는일 공만주 하나뿐

book

Youma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