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당당함 자신감 무력감

Telf 3153 당당함 자신감 무력감

민주당 노무현 문재인은
나에게 죽음을 선물한 저승사자이다.

민주당 노무현 문재인은
로스쿨 도입하고 사법시험 폐지하였다.
사법시험에 도전한 나는 망했다.

개천에서 용나는 세상이 그립다.
사법시험의 꿈은 사라졌다.
나는 힘이 없다. 무력하다.

나를 구해줄 사람은 아무도 없다.
오히려 내가 구해줄 사람만 있다.
무능한 내가 남을 구해줄수 있을까?

나를 치유하기 위해 텔프북 저술했지만
남을 치유하기 위해 텔프북 저술했지만
나는 여전히 힘이 없고 무력하다.

당당했던 옛날이 그립다.
고려대학교 다니던 학창시절이 그립다.
대기업 법무팀 다니던 직장시절이 그립다.

자신감 있었던 옛날이 그립다.
좋은 직장 내던지고
사법시험에 도전했던 용감했던 나의 모습이여

나는 죽었다.
개천에서 용나는 세상이 열리면
그땐 다시 부활할수 있으리라 잠꼬대할뿐이다.

글탐험가 문후오단 Youtelf.com T

https://youmaf.wordpress.com/2017/05/05/48t
Telf 3153 당당함 자신감 무력감

In

Youmaf = Youtelf + Onema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