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단계적으로

Telf 2202 단계적으로

아무리 마음이 급해도
나는 단계적으로 하리라.

마음은 비우고
필품을 채운후 세상을 달린다.

마음을 비우지도 않고
필품을 채우지도 않고
급한 마음에 세상을 달리면 발이 꼬인다.

마음비움은 아주 쉽다. 2초면 된다.
필품채움은 너무 어렵다. 14년도 부족하다.

변호사 자격증을 얻기위해
2003년부터 무려 7년을 채웠지만 헛수고 되었다.

베스트셀러 텔프북 저술하기위해
2010년부터 무려 7년을 채웠지만 아직 소식없다.

빈손으로 친구를 만날수는 없다.
빈손으로 세상을 달릴수는 없다.

텔프님. 나는 언제 채움을 마칠수 있을까?
텔프님. 나는 언제 친구를 만날수 있을까?
텔프님. 나는 언제 세상을 달릴수 있을까?

글탐험가 문후오단 Youtelf.com T

https://youmaf.wordpress.com/2017/05/19/02u
Telf 2202 단계적으로

In

Youmaf = Youtelf + Onema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