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변호사의 길 필유의 길 Way of Lawyer Way of Fillyou

Telf 2217 변호사의 길 필유의 길 Way of Lawyer Way of Fillyou

나는 변호사의 길로 갈것인가?
나는 필유의 길로 갈것인가?

변호사의 길이 그립다.
이제는 사법시험도 없고 로스쿨만 있는데
이나이에 돈없는 내가 로스쿨에 입학할수 있을까?

필유의 길을 저멀리 내던지고 싶다.
부지런히 필유의 길을 걸었지만
아무도 필유의 가치를 알아주지 않는다.

변호사는 법률지식 전문가이다.
필유는 텔프지혜 전문가이다.

지식은 달빛이고 지혜는 태양이다.
지식은 복사이고 지혜는 창조이다.

텔프님
나에게 길을 보여주소서
나는 도대체 어디로 가야합니까?

필유의 길을 걸을것인가
변호사의 길을 걸을것인가

글탐험가 문후오단 Youtelf.com T

https://youmaf.wordpress.com/2017/05/24/49u
Telf 2217 변호사의 길 필유의 길 Way of Lawyer Way of Fillyou

In

Youma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