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종교 엘리트

Telf 2284 종교 엘리트

종교는 누가 만들어야 하는가?

인류최초의 종교 유대교는 아담이 만들었다.
아담은 엘리트가 아니다. 유대교는 결함이 있다.

불교는 석가모니 부처님이 만들었다.
석가모니는 엘리트가 아니다. 불교는 결함이 있다.

가톨릭은 예수님이 만들었다.
예수님은 전지전능한 하느님이시니 결함이 없다.

유텔프는 문후오단이 만들었다.
고려대 법학과 학사졸업이면 엘리트인가?

나는 피조물이다.
천상천하 유아독존은
하느님 앞에서 대역죄이니 지옥간다.

나는 자력불이 아니라 천사불을 꿈꾼다.
나는 셀프지옥 텔프천국을 강력하게 믿는다.
천상천하 유공만주는 하느님 나라를 깨달았으니 천국간다.

自力佛 天上天下 唯我獨尊 自力地獄
天事佛 天上天下 唯空滿走 天事天國

글탐험가 문후오단 Youtelf.com T

https://youmaf.wordpress.com/2017/06/27/24x
Telf 2284 종교 엘리트

In

Youmaf = Youtelf + Onema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