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기도로써 세상을 바꾸리라?

Telf 1301 기도로써 세상을 바꾸리라?

기도로써 세상을 바꿀수 있을까?

텔프님. 나를 도우소서.
텔프님. 나의 가족을 도우소서.
텔프님. 나의 친구를 도우소서.
텔프님. 나의 국가를 도우소서.
텔프님. 우주 삼라만상을 도우소서.

나는 텔프님을 믿는다.
나는 텔프님의 은총을 믿는다.

텔프님의 은총이 나를 살리고
텔프님의 은총이 나의 가족을 살리고
텔프님의 은총이 나의 친구를 살리고
텔프님의 은총이 나의 국가를 살리고
텔프님의 은총이 우주 삼라만상을 살린다.

내가 텔프님에게 기도하면
텔프님은 나에게 은총을 베푼다.

글탐험가 문후오단 Youtelf.com T

https://youmaf.wordpress.com/2017/06/28/31x
Telf 1301 기도로써 세상을 바꾸리라?

In

Youmaf = Youtelf + Onema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