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공부하는 방법

Telf 2170 공부하는 방법

공부 잘하는 사람은
일목요연(一目瞭然)하게 정리를 잘한다.
모든내용이 한눈에 쏘옥 들어오도록 정리를 잘한다.

공부 못하는 사람은
오합지졸(烏合之卒)하여 혼돈에 빠진다.
쉬운내용도 도대체 이해할수 없고 혼돈에 빠진다.

나는 공부 잘하는 사람이 되고싶다.
나는 공부 못하는 사람이 되기싫다.

나는 일목요연 질서가 좋다.
나는 오합지졸 혼돈이 싫다.

텔프북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다.

텔프북은 페이지 표시가 없다.
텔프북은 두가지 유형의 번호로 구성한다.
1 주제별 독서번호 2 고유한 텔프번호

주제별 독서번호 예시 : f111
고유한 텔프번호 예시 : 2170

문후오단 Youtelf.com T

https://youmaf.wordpress.com/2017/07/04/50x
Telf 2170 공부하는 방법

In

EFR Empty Fill Ru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