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모든일에는 끝이 있다

a135 Telf 2045 모든일에는 끝이 있다

모든일에는 끝이 있다.
내가 하는 일이 아무리 힘들고 막막해도
반드시 그 일에는 끝이 있다.

모든길에는 끝이 있다.
내가 가는 길이 아무리 험하고 멀지라도
반드시 그 길에는 끝이 있다.

하는일이 끝이 없다고 울부짖는
철부지 사람아 나의 피리소리를 들으라.
가는길이 끝이 없다고 울부짖는
철부지 사람아 나의 피리소리를 들으라.

나의 피리소리는 네가지가 있나니
비움소리 채움소리 달림소리 텔프소리 들으라.
비움공空 채움만滿 달림주走 텔프天事.
∑공만주텔프 ○ㅣㅡ☎ Empty Fill Run Telf 空滿走天事

글탐험가 문후오단 Youtelf.com T

_* ㅍ01 피리부는 사나이
갈길멀어 우는 철부지 소녀야
나의 피리소릴 들으려므나 삘리리삘리리

나는 피리부는 사나이 걱정하나없는 떠돌이
은빛 피리하나 갖고 다닌다.
모진 비바람을 맞아도 거센 눈보라가 닥쳐도
입에 피리하나 물고서 언제나 웃고 다닌다.
갈길멀어 우는 철부지 소녀야
나의 피리소릴 들으려므나 삘리리삘리리

https://youmaf.wordpress.com/2017/07/16/87x
Telf 2045 모든일에는 끝이 있다

In

Youmaf = Youtelf + Onemaf

